6월3일 '아는형님' 예고편에 이수경과 이홍기가 출연하여 끼를 보여주는 모습을 보여주았는데요. 특히 이수경은 긍정의 마인드로 쉴새없이 웃음을 터뜨려 보는 사람까지 유쾌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인상이 깊었습니다. 이수경의 프로필을 살펴보니까 1982년 생으로 2003년 화이트 CF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과거 배우 신동욱과 MBC주간시트콤 '소울메이트'에 함께 출연하면서 신동욱과의 열애설로 화제가 된 바있습니다. 이들은 소울메이트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인기를 얻기도 했었습니다.







이수경은 학창시절에 뚱뚱했으나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서 지금의 환상의 몸매로 탈바꿈했다고 알려져 부러움의 시선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신인 시절에는 아시아나항공과 레쓰비 등의 광고로 주목을 받기도 하였으며 젝스키스의 고지용과는 한떄 연인 사이었다고 합니다.


이수경은 지난달 JTBC'냉장고를 부탁해'에 20kg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기도 했었는데요. 통통했던 학창 사진을 공개하면서 현재 20kg을 감량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방송에서 이수경은 평소 먹는 것을 무척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음식을 마음껏 먹기 위해서 하루 3시간 씩 운동하는 것이 다이어트 비법이라 소개하였습니다. 정말 먹는 것을 많이 밝히는 것 같습니다.






이수경은 최근 하는 운동은 '줌바 댄스'라며 MC와 셰프 군단에게 동작을 전수해 다같이 한 바탕 흔들어 댔습니다. 


이수경은 영화 '용순'에서 주연을 맡으며 전성기를 맡고 있는데요. 이 영화는 6월8일 개봉이 된다고 하니 얼마 남지가 않았네요. 영화 '용순'은 싱그러운 사춘기 시절 첫사랑 이야기와 톡톡 튀는 신인배우들의 앙상블로 청량한 소나기 같은 영화라고 알려졌습니다.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입니다.





6월3일 오늘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이수경과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전학생으로 오면서 형님들과의 신경전을 벌이게 되는데요. 이날 이수경은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에 걸맞은 귀여운 단발머리로 형님들에게 웃음 바이러스를 퍼퍼뜨립니다. 


형님들은 단발머리가 가발이냐며 놀리기도 하지만 시종 꿋꿋하게 웃음을 잃지 않고 밝은 모습을 보여주며 이수경만의 특별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이수경은 또 웃음을 폭발시키며 훌라후프 돌리기를 하였는데요. 그녀는 즐거워서 웃는 게 아니라 웃으면 즐거워진다는 진리의 말을 전해 감탄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수경은 평소에도 박장대소하며 훌라후프를 돌린다고 전했는데요. 아마 이것이 다이어트 비법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형님들도 이수경 처럼 따라 훌라후프를 돌리기 시작했는데, 서장훈은 웃음소리와 동시에 훌라후프를 떨어뜨려 폭소케 하였습니다.


'아는 형님'에 출연한 이홍기는 절친인 김희철에 대해 고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홍기는 과거 슬럼프에 빠졌을 때 녹음도 취소하고 울면서 김희철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김희철이 아무런 불평없이 2시간 동안 큰 위로를 해주었다고 고마움을 밝혔습니다. 의외에 모습인데요 김희철이이 그런 대인배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는게 다시 보게 됐습니다. 





당시 김희철은 드라마 출현을 논의하기 위한 미팅을 진행 중이었는데, 이홍기에게 본인이 없어서는 안 될 것 같았다며 이홍기에 대한 진한 우정을 과시하였습니다.


FT아일랜드 이홍기의 최근활동은 최종훈과 함께 MBC'마이 리틀 텔레비젼'에 출연해 반려묘를 콘텐츠로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해 팬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방송에서 이들은 집사들의 가장 큰 고민인 고양이 기초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홍기는 5인조 아이돌 밴드 FT아일랜드의 메인보컬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역연기자로도 활동한 바 있습니다. 고음의 가창력이 특기입니다. 2015년 11월 18일 솔로 미니앨범 FM302를 발매했으며 타이틀곡은 '눈치없이'입니다. 이홍기는 불후의 명곡2에서 김희철과 함께 부른 '조조할인'으로 1위를 차지하였고 이후에도 "신사동 그사람"으로 1위를 차지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