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3일 방송되는 KBS1 '열린음악회 1153회에서는 그리운 얼굴의 가수들이 나와 무대를 꾸민다고 하는데요. 6월3일 열린음악회의 출연자는 신세대 트로트 가수 박현빈과 8090세대 '사랑하기에'의 주인공 이정석 원조 꽃미남 김원준, 포근한 이미지의 김세환과 이정석과 비슷한 시기에 활동하던 이현우, 지금은 티아라의 아버지라 불리는 것이 섭섭하다는 종이학의 주인공 전영록이 나와 무대를 꾸밀 예정인데요. 정말 반가운 얼굴들이네요.


특히 이정석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은데요. 이정석은 지난해 데뷔 30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1986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자작곡인 '첫눈이 온다구요'로 금상을 받으며 데뷔하였으며 히트곡으로는 '사랑하기에', 조갑경과 함께 부른 '사랑의 대화, '여름날의 추억'등이 있습니다. 



이정석-여름날의 추억1989


이정석은 지난해 신곡 '바다가자'를 발표하여 활동을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또 이정석은 '열린음악회'와 '콘서트7080'등에 출연하여 종종 얼굴을 비쳐주고 있습니다. 열린음악회에서 부를 곡은 '사랑하기에'와 '여름날의 추억'을 부릅니다.


박현빈의 최근 근황은 오는 6월10일 피아니스트 손열음과 서울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손열음의 음악편지' 두 번째 공연 '마이 플레이스 리스트'에서 이색 트로트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박현빈은 지난 2015년에 결혼을 했는데 지난달에 처 아이를 득남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습니다.





박현빈-오빠만 믿어2007


박현빈이 부르게 될 노래는 '오빠만 믿어', '샤방샤방'+'곤드레 만드레'를 부르게 됩니다. 가수 김원준의 최근 근황은 지난 4월30일 SBS'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하여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였습니다. 김원준은 1992년 자작곡 '모두 잠든 후에'로 데뷔하였으며 '언제나', '세상은 나에게', '너 없는 동안', '쇼(SHOW)'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현재 밴드 '베일'을 결성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6년 14살 연하의 여검사와 결혼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김원준은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딸바보 일상을 공개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김원준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글과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김원준은 열린음악회에서 '모두 잠든 후에'+'언제나'+'너 없는 동안'을 부릅니다.





김원준-모두 잠든 후에


가수 김세환의 최근 근황은 지난달 23일 MBN'엄지의 제왕'에 출연하여 20대의 종아리 유지 비결을 공개해 눈길읗 끌었는데요. 그룹 쎄시봉의 김세환은 70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젊음을 유지하여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종아리 종결자' 김세환의 종아리 단련 비법은 자전거타기, 스키, 등산을 수십 년동안 빼먹지 않고 해온것이 비법이라고 전했습니다.


가수 김세환은 70년대을 풍미했던 통기타 가수인데요. '토요일 밤', '길가에 앉아서' 등의 노래로 당시 젊은이들에 큰 인기를 끌었던 추억의 명가수입니다. 김세환은 트윈 폴리오 출신 윤형주의 소개로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 가수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1971년 윤형주와 김세환은 당시 이종환이 진행하는 '별이 빛나는 밤에'에 나가서 비지스의 '돈 포겟 투 리멤버(Don't forgrt to remember)'를 불러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됐다고 합니다. 김세환의 히트곡으로는 송창식이 만들어준 '사랑하는 마음', 윤형주가 만들어 준 '길가에 앉아서', 이장희의 '좋은 걸 어떡해' 등이 연이어 히트를 하였습니다.





김세환-돈 포겟 투 리멤버


김세환이 부르는 노래는 '사랑하는 마음'과 비지스(Bee Gees)의 '돈 포겟 투 리멤버(Don't forget to remember)'를 부릅니다.

가수 이현우의 최근 근황은 YTN라이프에서 MC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YTN라이프는 국내 최초로 유료 티켓 방청 형식을 도입한 음악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이현우는 이로서 과거 MBC'수요예술무대'의 MC에서 10년만에 MC를 맡게 됐습니다.


이현우는 현재 배우 김수로와 최현석 세프와 함께 TV조선 '아재독립만세! 거기서 마나'에 출연중입니다. 이 프로는 가족을 떠나 한적한 공간에 지어진 각자의 컨테이너 하우스에서 펼쳐가는 리얼 예능인데요. 일상을 떠나 평소 못했던 것들을 2박 3일간 자신들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델(Adel)-메이크 유 필 마이 러브(Make Yoy Feel My Love)


이현우-헤어진 다음날 1997




이현우가 부르는 노래는 '헤어진 다음 날'과 아델(Adel)의 메이크 유 필 마이 러브(Make You Feel My Love)를 부릅니다.


영원한 젊은 오빠 전영록의 근황은 대학로 소극장에서 콘서트 '추억더하기'를 열어 호응을 받았는데요, 전영록은 영화와 가수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던 연예인인데요. 아버지는 배우 황해, 어머니는 그 유명한 '봄날은 간다'의 원로가수 백설희 입니다. 히트곡으로 종이학,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불티,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 봐, 저녁 놀, 내사랑 울보 등을 수많은 곡이 히트되었으며 작사 작곡로도 활동하여 다른 가수들의 곡도 써주었습니다. 얄미운 사람, 바람아 멈추어다오,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나를 잊 말아요 등의 유명한 곡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전영록-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


전영록은 지난 4월20일 방송된 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서 이상아가 딸 서진이에게 과거 활동 사진을 보여줬는데 사진속에는 전영록, 이상은, 선우재덕 등의 모습이 있었습니다. 이때 서진이는 전영록의 사진을 보고 '티아라 아빠다'라 말해 어느덧 딸 티아라보다 더 낮은 인지도를 겪는 굴욕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전영록은 And I Love You So+I'v Been Away To Long, 사랑..너 때문에, 아직도 어두운 밤 인가봐+사랑은 연필로 쓰세요를 부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