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30일 오후6시에 방송되는 열린음악회 1149회에서는 명창 김영임이 출연하여 아리랑, 신 천안삼거리, 사설난봉가를 또 김영임과 4명의 제자들이 신고산타령과 궁초댕기를 부릅니다. 이어서 인기 탤런트 김성환이 묻지마세요, 인생을 부릅니다. 민우혁은 Empty Chairs At Empty Tables<뮤지컬 '레미제라블' 중>를 부르고 이어서 I Have Nothing 휘트니휴스턴곡을 장은아가 부릅니다.


또 민우혁과 장은아 둘이서 Beauty And The Beast<영화 '미녀와 야수'중>을 부르고 길구봉구는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Man in The Mirror 마이클잭슨 곡을 부릅니다. 이어서 빅플로는 Stardom을 이치현 밴드는 Natalie-Julio Iglesias곡을 부르며, 이치현 밴드와 길구봉구가 이치현의 당신만이를 부릅니다.





첫 번째 무대에 출연한 김영임은 지난 22일 방송된 KBS2불후의 명곡에서 노브레인과 함께 콜라보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보인바 있습니다. 이날 강원도지방민요 '한오백년'과 경기민요 '아리랑'을 국악과 락의 파격적인 콜라보를 선보였습니다. 무대는 폭발적으로 이어졌습니다. 김영임의 소리로 애절하게 시작했고 이후 노브레인이 등장해 폭발적인 밴드음악과 우리 고유 국악의 시너지로 관객의 감성을 휙휙 휘졌는 듯 한을 풀어냈습니다.


김성환은 지난 23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김성환의 인생사를 들려주었습니다. 김성환은 사람 좋기로 소문이 나있고 선후배 사이에도 관계가 아주 좋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김성환은 2014년 노래 '묻지마세요'가 히트를 친 후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김성환은 1994년 노래 '마지막 여자'를 발표하면서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1998년에는 노래 '인생'을, 2008년에는 '동동구루무'를 발표한바 있습니다. '묻지마세요'는 지금까지 그가 발표한 노래 4곡 중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민우혁은 29일 KBS2'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301회 이현-이수미편에서 이현의 '내 사랑 지금 어디'를 뛰어난 가창력으로 관객의 뜨거운 박수 갈채를 이끌어 냈습니다. 요즘 민우혁은 뮤지컬, 음반,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면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민우혁은 지난 24일 두 번째 싱글앨범 '선물'을 발표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민우혁은 탁월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 그리고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겸비해 뮤지컬 배우로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민우혁은 레미제라블, 위키드, 아이다 등 대형 라이선스 뮤지컬에도 연이어 출연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마이클 잭슨-Man In The Mirror(M/V뮤직비디오)





뮤지컬 배우 장은아는 지난 2월달에 KBS 2TV'노래싸움-승부'에서 아이비의 '유혹의 소나타'로 뇌쇄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출연진들과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이날 장은아는 아이비와 뮤지컬을 함께 공연 중이라며 아이비가 알려준 노래 포인트는 눈의 흰자라고 전해 놀라게 했습니다. 실제로 무대에 오른 장은아는 두 눈을 한껏 치켜 뜬 채 삼백안을 뽐내며 현장을 초토화 시켰습니다.


또 장은아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하기도 했는데요. 거침없는 샤우팅 창법부터 고혹적인 춤 사위까지 선보이며 무대를 휩쓸었습니다.





휘트니 휴스턴-I Have Nothing(M/V뮤직비디오)


길구봉구는 최근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고 있는데요. 길구봉구는 KBS불후의 명곡에서 하동균과 함께 '그대 내 품에'로 소름 돋는 무대를 선보여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바 있었는데요. 이들은 신곡 '그래 사랑이었다'를 하동균의 보컬과 길구봉구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만들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 곡은 이정, 하동균의 '같이 사랑했는데', 'Beautiful day'를 작곡한 한관희, 박상준과 작곡가 송영민, 그리고 고태영이 만든 곡으로 하동균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습니다.



EBS스페이스공감 이치현과 벗님들-당신만이


보이그룹 빅플로는 최근 일본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합니다. 빅플로는 지난 22일 도쿄 시부야 사쿠라 홀에서 'Stardom(스타덤)' 컴백 프로모션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습니다. 빅플로는 현지 일본 팬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실감하디도 했습니다.


이치현은 지난 17일 tvN'주병진의 방자전'의 '전설IN가요'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날 방송은 이치현 나이 굴욕과 히트곡 당신만이 탄생된 배경에 대한 이야기가 주된 이야기였습니다. 이날 스튜디오에 이치현이 등장하자 환갑이지 않냐며 나이 공격을 했는데 이치현은 내년이라며 발끈하였습니다. 이들은 데뷔 동기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81년 이치현의 히트곡 '당신만이'는 이 노래를 만들 때 대전 동학사에서 만들어진 곡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 곡은 바로 아내를 위해 만든곡이라고 밝혔습니다. 상당한 애처가인 것 같습니다. 이치현은 '당신만이', '사랑의 슬픔', '그땐 외롭지 않았어', '또 만났네', '다가기전에'등 수 많은 히트곡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