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롯데 출신의 배우 안문숙이 9개월만에 방송에 출연하게 되는데요. 안문숙은 그간 놀라운 사업수단을 발휘하여 본인이 운영하는 홈쇼핑에 무려 11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해서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방송보다는 사업쪽에 더 능력이 뛰어난 듯 보입니다.


안문숙은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50회 '두부멘탈 내 마음 으깨지 마세요' 특집에서 장도연, 크라운제이, 유재환, 우주소녀 수빈과 함께 출연하여 인생이야기를 나눈다고 합니다. 안문숙은 독특한 레시피와 체험구매방식이라는 파격적인 마케팅전략으로 홍쇼핑 방송때마다 완전매진을하는 놀라운 대박행진을 이어가서 화제가 된 바 있었습니다.





안문숙과 그의 어머니인 강삼봉 여사가 가문에서 내려오는 김치 제조법을 바탕으로 직접 만드는 '안문숙 삼봉김치'는 최고의 맛은 최고의 재료에서 나온다는 믿음으로 모든 재료를 100% 순수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며, 강삼봉 여사의 손맛을 더해 감칠맛 나는 전통적인 김치 맛을 느낄 수 있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김치입니다.


특히 고객의 건강과 전통의 맛을 재현하기 위해 설탕 및 MSG를 일체 첨가하지 않았으며 재료 세척에서부터 육수 제조, 재료 혼합 등 김치 제조과정에서 들어가는 모든 물을 가원도 최고 급수의 물만을 사용하여 만들어 롯데 홈쇼핑중 가장 잘 나가는 제품 중의 하나가 되었다고 합니다.






비디오스타에서 안문숙은 그동안 '센캐릭터'로 인식되어 왔었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고 마음이 너무나도 여린 소심녀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안문숙은 미용실에서 머리를 하고 나서 마음에 안들어도 아무말 못하는 그런 소심녀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장도연도 자신의 소심함을 밝혀 눈길을 끄었는데요. 장도연은 얼마나 소심한지 댓글이 무서워 인터넷을 다 끊었다는 사실을 공개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소심함을 극복할 수 있는 자신만의 소심 복수법을 공개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런데 소심한 장도연은 술만 마시면 누구보다도 대범해진다는 사실을 밝혀 놀라게 하였는데요. 이날 MC 박나래는 장도연의 대범한 주사 에피소드를 대량 공개하여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습니다.






장도연의 이러한 에피소드를 들은 안문숙도 장도연의 매력에 취해 오늘부터 장도현의 열렬한 팬이 되겠다고 밝혀 장도현에 매력에 한껏 빠져 들었습니다.


한편 비디오스타에 처음 출연하게 된 크라운제이는 가상결혼 프로그램 하차 이후 그 동안의 근황을 밝혔습니다. 크라운제이는 JTBC최고의사랑에서 서인영과 함께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이 방송에서 서인영이 스테프와 마찰을 일으키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인터넷상에 유포되면서 많은 논란을 빗기도 했습니다. 크라운제이는 최고의 사랑에서 서인영과 두바이에서 마지막 방송 직후 신곡 '하지마'를 공개해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곡은 서인영에게 두바이 여행중 이벤트로 들려줄 곡이라고 소개하였습니다.






제작진 리액션까지 걱정하는 전전긍긍의 아이콘 유재환은 비스를 통해 소심하다 못해 너무 착한 성품이 그대로 다 드러나는 에피소드를 공개하였는데요. 유재환은 라디오방송인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출연하여 박명수에게 여성스러운 성격이라고 고백을 한 바있었습니다. 그는 친절하고 배려있는 모습이 좋다고 생각해 목소리마져도 항상 하이톤으로 유지하고 정말? 이런 추임새도 잘 넣는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비스에서도 사람들을 칭찬하는 건 누구보다도 잘 한다면서 출연진과 스텝들까지 맞춤형 칭찬을 하여 기분 좋은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우주소녀 수빈은 숙소에서 12명의 우주소녀 멤버들과 숙소생활에서 가졌던 소심한 걱정들을 털어놓았는데요. 이에 강한 언니로 대표되는 MC 박나래와 전효성이 직법 상황을 재연출하여 앞으로의 대처법을 수빈에게 전수하여 고민을 해결해 주었습니다. 이날 수빈은 자신의 장기인 시트콤 '하이킥'의 서민정 선생님 성대묘사를 완벽하게 재현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습니다.


이날 초대된 5명의 소심한 게스트들은 소심타파를 위해 자신에게 달린 악플을 읽고 각자 그에 대한 '사이다' 답변을 외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