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세째주 삼일기도회(수요예배)대표 기도문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 되신 주님!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며 찬송합니다. 어둡고 캄캄한 이 세상에 구원의 빛으로 찾아오시고, 정오의 빛같이 우리들을 밝은 세상으로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주의 백성들이 하나님의 존전에 나와 수요예배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경배드리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고 모든 영광 받아 주옵소서.


이 시간 우리의 예배를 통해서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을 찬양하며, 말씀과 기도로 거룩해지도록 하시고, 세상 속에서 그리스도의 증인된 삶을 살아가도록 헌신하는 예배자가 되게 하소서. 또한 말씀을 듣는데 그치지 않게 하시고, 전하고 가르치며 사랑의 열매를 위해서 섬김의 삶을 살아가겠노라는 믿음의 결단이 이뤄지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오늘 주님과의 만남인 예배를 통해서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영적으로 만나는 감격을 누리게 하시며, 은혜의 체험과 회개의 촉구를 경험하게 하시며, 주님과의 첫 사랑을 회복케 하여, 영적 각성이 일어나며 주님의 말씀으로 우리의 믿음이 성장하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저희들에게 날마다 은혜와 사랑을 베풀어주셨는데, 우리들의 육신의 연약함과 작은 믿음으로 때때로 원망하고 불평하며 살아왔던 것과 말씀 따라 살지 못했고 이웃의 아픔을 돌아보지 못하고 나 자신만을 생각하며 살아왔음을 이 시간 고백합니다. 우리를 용서하여 주시고 주님의 십자가의 보혈로 씻어주시옵소서.


이 나라 이 민족을 긍휼히 여겨주시고 지켜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연일 북한의 도발과 트럼프 정부의 북한에 대한 강경한 대립으로 한 치앞을 내다볼 수 없는 전쟁의 위기 가운데 있으니 대화와 타협으로 해결되게 하옵소서. 한반도의 안보는 주님의 손에 있으니 북한의 군사도발이 멈춰지게 하시고 속히 평화통일이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거룩하신 하나닙 아버지시여


주님의 뜻 가운데 이 지역에 우리 교회를 세우시고 부흥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우리교회는 어두워진 이 세대에 일어나 빛을 발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시고 하나님의 생명이 흘러 온 땅을 적시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성도간에 서로 사랑으로 허물을 덮어주고 연합하여 하나되는 교회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우리 교회는 이 시대의 빛과 소금과 등대의 역활을 온전히 감당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시고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늘 관심을 가지고 구제와 봉사에 힘쓰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또한 나 자신이 먼저 말씀 훈련과 성령으로 변화되어 가정과 교회와 이웃을 섬기는 믿음을 가지게 하옵소서.


이 시간 말씀을 대언하시는 주의 사자목사님께 능력의 주의 손으로 붙들어 주시고 성령의 임재 아래 모두가 주의 은혜를 받도록 인도하여주옵소서. 우리 목사님 날마다 지혜와 계시의 영을 부우사 하나님의 마음과 뜻을 밝히 알게 하시고 성령 하나님과 온전히 동행하는 주의 사자 목사님이 되게 하옵소서.


목회 사역에 있어서도 지혜와 기름 부우심을 허락하셔서 생명을 낳고 번성하며 충만함을 누리는 목회가 되게 하옵소서. 또한 우리 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비전과 선한 뜻이 아름답게 성취될 때까지 인내하는 마음과 담대함을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필요한 재정들도 흔들어 넘치도록 채워주시길 기도합니다.


예배를 주의 성령님께 의탁합니다. 우리 구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