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일 오늘은 노동절인데요. 노동자의 권익과 복지를 향상하고 안정된 삶을 도모하기 만든 날이라고 합니다.

오늘밤 9시30분에는 요즘있기있는 프로 JTBC 냉장고를 부탁해.가 방송되는데요. 5월1일 128회 편에서는 요정 공주 특집으로 바다와 솔비가 나와 그녀들을 위한 요리쇼가 펼쳐지게 됩니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대한민국 최고의 세프들이 처치곤란한 냉장고의 재료를 가지고 멋진 요리로 재탄생시키는 프로입니다. 

바다는 가요계의 원조요정이라고 불리우고, 솔비는 로마공주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데요. 이들의 냉장고에는 어떤 재료들이 숨겨져 이끈지 궁금하네요. 


바다는 결혼후 첫 방송이라 하는데요. 본격적인 요리쇼에 앞서 바다는 깨가 쏟아지는 따끈따끈한 신혼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바다는 남편이 9살 연하로 알려져 화제를 낳기도 했었지요. 바다는 본명이 최성희며 아버지는 가수 최세월입니다. 바다라는 예명은 바밧가에서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현재의 가창력을 만들었기 때문에 바다라는 예명을 쓰게된것 같습니다.






바다는 안양예고 재학중 학교 축제에서 머라이어 캐리의 'Hero'와 장혜진의 '내게로'를 불렀는데 이때 SM엔터테인먼트의 이수만의 눈에 띄어서 가수를 제의받게 됩니다. 바다는 1997년 S.E.S1집 앨범 I'm Your Girl로 데뷔하였습니다. 최근 재결합한 1세대 걸그룹 S.E.S의 바다는 9세 연하 사업가와 3월23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습니다.


5월1일 방송되는 JTBC'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바다는 "처음엔 남편과의 나이 차이 때문에 연애조차 망설였다"며 두 사람의 만남부터 결혼 과정을 공개하였습니다. 특히 남편은 인기 탤런트 박보검을 닮아 외모와 재력이 출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바다는 남편의 호칭을 특이하게 '할아버지'라고 부르고 남편은 큰 누나뻘 되는 바다를 '애기'라고 부른다고 해서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함께 출연한 솔비는 바다의 남편에 대해 "가만히 있어도 설레는 남자"라며 "언니보다 어리지만 든든한 스타일이고, 누구보다 언니의 세계를 이해해줄 사람"이라고 부러워했습니다.


이날 바다는 1개월 차 세댁의 냉장고를 공개했는데요, 그 안에는 역시나 요식업에 종사하는 기업인으로 알려진 남편이 바다를 위해 요리하는 재료와 함께 달달한 신혼을 느낄 수 있는 식재료들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로마공주 솔비는 가수 바다와함께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중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이 사진에서는 특이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둘 다 입을 동그랗게 모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참 우스꽝스럽게 보였습니다.


로마공주 솔비는 최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솔비는 지난달에 속초로 내려가 엉뚱라이프를 공개해 관심을 끌었습니다. 솔비는 베란다에 침실을 만들어 야외외서 잠을 자는 등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잠에서 깨어 실내에 있는 침대로 자리를 옮겨 윌슨을 남자친구 대하듯 함께 이불을 덥고 대화를 나누는가 하면 휴대폰으로 뉴스를 보다가 끼고 있는 안경의 나사가 뺘져 안경알이 덜렁거려 웃움이 나오게 하였습니다. 






최근 솔비는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국회 프리미엄 대담쇼 '어쩌나 대한민국'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지난 27일 솔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회의사당에서 토론회를 마친 후 인증샷을 남겨 팬들의 눈길을 끈바있었습니다.


이날 특강자로는 '의사 겸 방송인 함익병, 가수 솔비, 미국인 서울대교수 로버트 파우저, 심리학자 허태균등이 출연하였습니다. 이 행사를 공동주최한 정병국 전 바른정당 대표는 "탄핵과 최순실 사고와 촛불 태극기 집회의 대립, 세대 갈등등 극심한 혼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중적인 인사들의 입을 토애 진단해 보자는 취지"라고 설명했습니다.





솔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금은 불편한 것들, 바뀌었으면 하는 것들을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정치 1번지에 직접 가서 이야기 하겠다고 밝혀 네티즌들의 호응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한편 바다와 솔비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동반 출연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냉부해 접수한 원조요정과 로마공주""우와 어떤 요리가 완성될지 궁금해요"등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