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첫날이 시작되었는데요. 오늘 전국에서 초여름 날씨로 상당히 더운 날씨인 것 같습니다. 해살은 참 좋지만 자외선이 강하고 오존지수가 높다고 하니 주의해야 겠습니다. 미세먼지 상태도 좋지 않으니 주의가 필요할 것 으로 보입니다. 


4월29일 오늘 MBC음악중심에서는 젝스키스, TEEN TOP, WINNER, EXID, 수누피, 모모랜드, 정기고, 이해리, 라붐, SF9, 최낙타, 바시티, 베리굿, 다이아, 보너스베이비, 인엑스 가 출연하여 치열한 순위 경쟁을 치릅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젝스키스가 오랜만에 컴백 스테이지를 갖고 '아프지마요, 슬픈노래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틴탑은 아쉬운 고별무대를 가지게 되고요. 이날 부른 곡은 '재밋어?'를 부르며 여심을 사로잡는 달콤한 꿀 보이스의 정기고는 Across the Universe를 부릅니다.


또 신이 내린 목소리 대한민국 넘버원 보컬리스트 이해리는 '미운날'을 부릅니다. 화제의 코너 음악의 발견에서는 요즘 핫한 싱어송라이터 최낙타가 Grab Me를 부르며 핫 스테이지 코너에서는 위너의 리얼리 리얼리, 걸크러쉬의 원조 EXID는 낮에도 밤에도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낮보다는 밤'을 부릅니다.






휘파람 소리가 절로 나는 라붐은 깜짝 발랄한 무대로 휘휘(Whi Whi)를 여심을 사로잡는 SF9는 쉽다를, 블을수록 힘이 나는 베리굿은 비비디 비비디 부를, 스누퍼는 백허그를, 모모랜드는 어마어마해를 부릅니다.


다국적 글로벌 그룹 바시티는 홀인원을, 인엑스는 2GETHER, 보너스베이비는 어른이 된다면을 부릅니다.





오늘 쇼 음악중심 1위 후보는 아이유, 위너, 지코가 후보에 올라 전화투표로 1위를 선정하게 됩니다.


오늘 컴백무대를 선보이는 젝스키스는 중국 K팝 차트서도 '아프지마요'가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스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젝스키스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THE 20TH ANNIVERSARY' 더블타이틀곡 중 하나인 '슬픈 노래'는 28일 공개된 중국 쿠거우뮤직 케이팝 신곡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젝스키스는 쇼 음악중심과 SBS인기가요에 출연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게 됩니다. 최근 틴탑(TEEN TOP)은 뮤직뱅크에 출연하여 '재밋어?'의 굿바이 무대를 가져 안타까움과 아쉬운 무대를 보여주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이 날 틴탑은 강렬한 눈빛으로 무대에 올라 보기만 해도 희열이 느껴지는 굿바이 무대를 선보여 눈을 뗄 수 없는 감동의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타이틀곡 '재밋어?'는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와 파워풀한 드럼 비트가 더해진 강렬한 '틴탑'풍의 팝댄스 곡으로 "사랑을 하려면 좀 제대로 해" "넌 뭐가 재밋어"? 어이없어"등 이별을 통보하는 돌직구 가사가 인상적입니다. 또한 'Love is gone away'로 시작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 멜로디가 귀를 사로 잡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늘 쇼 음악 중심 1위는 아이유가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