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걸그룹 에이핑크가 컴백을 앞두고 살해 협박을 받았다는 소식에 충격을 받은 사람들이 많았었는데요. 에이핑크는 그 후유증을 딛고 일어서서 한층 성숙해진 음악으로 무대에 서서 큰 박수갈채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를 상대로 한 살해 협박 전화가 서울 강남경찰서로 걸려와 경찰이 출동하는 소동이 빚어졌습니다. 이에 경찰이 출동하고 연습실에도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 경비 인력이 배치되는 등 긴장감이 높았습니다. 또한 26일 정오께에도 에이핑크 소속사로 에이핑크의 새앨범 쇼케이스가 열린 서울 쇼케이트장에 폭발물을 설치했다는 협박전화가 걸려와 긴장을 하였습니다.





걸그룹 에이핑크는 26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판스퀘어라이브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핑크 업' 쇼케이스를 열었습니다. 이날 무대는 경찰과 폭발물 탐지견의 수색 끝에 안전을 확인한 상태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쇼케이스 행사중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오하영,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은 각자 자신들의 스타일에 맞춰 포즈를 취해 촬영을 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에이핑크는 2011년에 데뷔해 어느덧 7년차를 맞았는데요. 이들은 서로가 욕심내지 않고 튀려하지 않고 조화롭게 지내 팀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다며 팀 유지 비결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파이브'(FIVE)'는 신사동 호랭이와 범이낭이가 공동 작곡한 노래로 에이핑크의 초기음악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곡입니다. 에이핑크 멤버 나은은 인터뷰에서 힘든 일상에서 다섯만 세고 쉬어가자는 내용이 담긴 곡이라면서 말하며 또 신곡을 준비하면서 초심으로 돌아가자는 다짐도 하였다고 합니다.








은지와 초롱은 자신들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색깔을 보여주자면서 에이핑크스럽지만 다름이 존재할 것이라는 설명을 해주어 기대감을 갖게 하였습니다. 에이핑크는 핑클과 S.E.S등 1세대 걸그룹의 뒤를 이은 청순미를 대표하는 팀으로 이 색깔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팀 공백기가 계속 되고 있을 때 멤버들은 각자 솔로 음반, 예능, 연기 등으로 개별 활동을 펼쳤는데 오랜만에 다시 뭉쳐 활동을 재개 하였습니다.






공백기 기간중 나은은 싸이의 '뉴페이스'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었는데요. 소나은은 이날 싸이의 '뉴페이스' 뮤직비디오 출연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손나은은 '뉴페이스' 뮤직비디오에서 영광이었다라고 밝히고 많이 배우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손나은은 25일 방송된 SBS'런닝맨'에 출연하여 흐트러짐 없는 도도한 표정으로 코믹댄스를 선보여 기립박수까지 받았습니다.





한편 에이핑크 박초롱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은 6월2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핑크 업(Pink Up)'의 음원 공개 소식과 함께 셀카 사진을 공게해 시선을 집중 시켰습니다.





사진 속 정은지는 입술을 내민채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고, 김남주는 깜찍한 손하트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초롱과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은 "에이핑크의 6번째 미니앨범 Pink Up이 공개됐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응원글을 남겼습니다.


여섯번째 미니앨범'핑크 업'에는 타이틀곡 '파이브'를 비롯해 '콕콕', '아이즈', '좋아요!', '에버그린', '올웨이즈'등 총 6곡이 수록돼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