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7일 KBS2TV 해피투게더3 515회 1부에서는 '혜자캐스팅' 특집으로 한채영과 유연석 오만석, 진지희가 출연하여 상상못했던 숨겨진 매력들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바비인형보다 더 인형 같은 완벽 비주얼의 한채영은 알고보니까 허당끼가 가득하다고 합니다. 이날 한채영은 신혼시절 부부싸움하다가 쌍코피 흘린 황당 사건의 전말과 남편에게 디스 3단콤보 당하고 울분 토한 사연, 그녀가 뽑은 제2의 바비인형 후계자는 누구?, '아들바보' 한채영을 툭하면 삐지게 만드는 5살 아들의 촌철살인 한 마디는 무엇인지를 공개하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사게 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영은 '언니들의 슬램덩크' 출연 당시 남편에게 굴욕을 당했다고 고백하였는데요. 한채영은 "원래 남편이 레코딩 틀어놓듯이 '너무 예뻐', '너무 최고야'를 자동으로 하던 사람이 10년을 살다보니 솔직해지더라며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한채영을 보더니 몸치, 음치, 박치까지 있다며 3단 디스를 퍼부어 충격을 받았다는 울분을 토해 웃음바다를 만들었습니다.


눈빛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눈빛의 장인, 국민 밀크남 유연석은 전 여친 탓에 군 생활 3개월 연장된 사연과 충격의 이별 스토리를 공개합니다. 또한 '키스장인' 유연석이 서현진과의 키스신에 와인 사간 사연과 '키스학개론'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헤드읙>에서 여장 때문에 옆구리 살이 고민이라며 여장 비화를 공개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유연석은 군대에 가자마자 여자친구가 고무신을 거꾸로 신었다며 드라마틱한 이별 경험담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여자친구는 공군 비행장이 있는 성남에 살고 있었는데 면회를 자주오겠다며 공군으로 오라고해서 그 말만 믿고 공군에 지원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자친구에게 받은 첫 편지가 이별 편지였다고 합니다. 12주 훈련을 받던 중 그 편지로 인해 엄청 울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고백 가운데 오만석은 "군생활만 3개월 늘어났네"라고 팩트폭력을 가해 폭소를 유발하였습니다.







공연장에 떴다 하면 전 객석이 만석이 된다는 '만석배우' 오만석은 학창시절 '오응혁'으로 개명할 뻔 했던 사연과 <택시>MC에서 할리우드 톱스타 '톰크루즈'와의 잊지 못 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합니다.


뮤지컬 '해드윅'의 오만석은 5년 만에 헤드윅 무대에 복귀하였는데요. 뮤지컬 헤드윅은 트렌스젠더 로커의 삶을 그린 뮤지컬입니다. 뮤지컬 헤드윅은 2005년 초연 당시 오만석 외에도 배우 조승우, 김다현, 송용진이 헤드윅을 맡아 열연을 펼쳤고, 숱한 마니아 관객을 낳아 10년 넘게 롱런한 작품입니다.






5년 만에 세 번째 '오드윅'으로 돌아온 그는 완벽한 헤드윅으로 변신해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오만석은 여장 남자 역활과는 인연이 많은 배우인데요. 영화 '왕의 남자'의 원작인 '이爾'에서 공길 역을 시작으로해서 헤드윅과 킹키부츠 초연에서 각각 주인공 헤드윅과 롤라로 변신한 바 있습니다.


빵꾸똥꾸에서 청순미 뿜뿜 천상여자로 변신한 진지희는 알고 보니 '금사빠'였다고 합니다. 박서준의 대사 한마디에 심쿵해던 사연과 과거 빵꾸똥꾸 시절 안티카페까지 생겨 남몰래 마음 고생했던 사연과 연예계 숨은 '걸그룹 댄스 실력자'라는 놀라운 진지희의 끼를 공개합니다. 진지희의 상큼발랄<빨간 맛>댄스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진지희는 영화 '이웃집 스타'에서 한채영과 함께 모녀 지간으로 출연하기도 하였는데요. '이웃집 스타'는 스캔들 메이커 톱스타 '혜미'와 '우리 오빠'와의 열애로 그녀의 전담 악플러가 된 여중생 '소은(진지희)'의 한 집인 듯 한 집 아닌 이웃 살이 비밀을 그린 코믹 모녀 스캔들입니다.






진지희는 올해 19살의 고등학생으로 2009년 MBC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정혜리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진지희는 최근 근황에서 성숙함이 물씬 느껴지는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공개 된 사진 속 진지희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쉬폰 원피스에 니트 베스트를 코디한 여성스러운 의상과 그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메이크업으로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물오른 미모와 성숙미를 자랑했습니다.